|
2026-06-24 17:47
조회: 1,057
추천: 1
왜 리퍼 패싱인지알것같기도..?지금 구조개선 리멬잘받은캐릭들은 해당유저수가적은편임 제일 길게 주렁주렁받은 기공사도 유저수박살남
그에비해 리퍼는 유저수가많음 지금 6회제한때문에 신규캐릭 키우는사람도적은데 신규캐는 팔아야겠고하니까 상대적으로 유저수적은 캐릭들위주로 버프들어가고 유저수가많은 직업군은 패싱위주로 알아서 신캐찾아가게끔 유도하는거아닐까? 오늘 차원키우러간단글만 10개넘게본거같은데. 재앙이의 계획이 성공한걸수도.. 게임사가 신규캐릭 미는 이유는 골드삭제에도 한몫하고 아바타+재련bm 등등 수익을낼수있는구조라그럼 나만해도 가디언나이트나왔을때 캐릭만만들었지 6캐릭레벨이높아서 건들지도않음 |






아브렐슈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