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스트레스 안 받고 편하게 하려고 333 질증 쓰고 있었는데
패치 보고 111 다시 넘어가볼까 해서요

예둔 유각이 없어서 한다면 질증 채용해야 하는데
패치 이후 111 질증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