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을 고점코어로 개편하고 깡통상향+편의성 개선 하겠단거 같은데 방향성 자첸 괜찮다고 보는데 내용이 너무 씹대충이네 ㅋㅋ

백어택 족쇄 없애고 관통유틸도 추가해줄거면 이제 실전딜 도르가 아니라 cpm 딸딸이 치라는 걸텐데 또 캐릭은 대가리 무량공처 걸린거마냥 쿨 턱턱 걸려서 삐그덕 거리는 그대론데 뭘 원하고 뭘 생각했는지.. 곡예사로 빠르게 뒤잡고 멀뚱멀뚱 긁적긁적 휘적휘적 ㅋㅋㅋ
걍 달소 건들다 빡쳐서 버스트 건들다 빡쳐서 고추 한번 긁고 유튜브 좀 보다가 밸패 시즌 오니 발등 불 떨어져서 기공사 올인한 느낌 ㅋㅋ 걍 진짜 뭐 만들다 만 느낌..

진짜 백번 양보해서 스택 족쇄를 없애고 백어택 리스크 리턴을 높였으면 뭐 차라리 이해됐을듯.. 근데 정확히 반대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