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2:28
조회: 272
추천: 5
리퍼 출시때부터 갈증 할만충이였는데초창기 갈증 예열, 6초지속때도 할만하다 생각했는데
시발 가면갈수록 빈부격차가 줄어드는것보다 더 커지냐 심지어 달소로 도망갈수도없음 신규레이드 나올때마다 밑줄먹거나 가족사진 먹어서 내가 못친다고 생각안했는데 오늘 지인기공이랑 가서 동스펙인데 나르카에서 내 딜량의 150퍼 넣더라 존나부러웠음 현타 ㅈㄴ오더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