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백어택 맞추지 않아도 스택이 차는데 333 셋의 이점이 없어졌나 싶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11 : 고점이였으나 333대비 백빗나갈때 급확이 많이 늘어지는 문제였는데 이제 쓰기만하면 일단 스택
222 : 뭐 일단 노답..
333 : 스택빨리채워서 급확빨리 당겨오는 저점코어였는데 이제 꼭 백안해도 스택... 그럼 이거 써야하나? 급확때 라그를 털면 무조건 백어택이라는 이점 + 백 못맞추는 상황에 백어택 딜증...

222는 일단 예외고....이거 333의 이점이 이제 없다고 보면되나싶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