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46
조회: 235
추천: 0
옷이 예뻐서 시작해봤는데본캐 블레이드라서 어느정도 바쁠거라고 예상은 했는데
갈증으로 하니 생각보다 너무 힘드네요...죄다 돌진기에 지점 스킬에.. 일단 달소나 조금 먹다가 정 붙이려하는데... 이거 익숙해질때까지 해야 어느정도 감 잡히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8딜 처음 나왔을때 보다 머리아픈건 처음이네요
EXP
1,435
(17%)
/ 1,601
|





파란떡볶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