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블레이드라서 어느정도 바쁠거라고 예상은 했는데
갈증으로 하니 생각보다 너무 힘드네요...죄다 돌진기에 지점 스킬에..

일단 달소나 조금 먹다가 정 붙이려하는데...
이거 익숙해질때까지 해야 어느정도 감 잡히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8딜 처음 나왔을때 보다 머리아픈건 처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