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 ㅈ박아서 리퍼 -완-치기로 했는데도 내가 아무렇지도 않다는거임 ㅋㅋ
예전에는 하루종일 슬프고 화나고 일도 손에 안잡혔는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