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스커 A/S처럼 다른 거 말고

그냥 깡딜 10%나 올려줬으면 좋겠음

그칼 약포 없어진 거 불편해지긴 했는데

그래서 대신 곡예사에 관통을 달아준듯


딜이나 더 줘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