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1. 암손 노드 공속 체감 굿 / 곡예사는 안 써봄
2. 그칼 딜은 맛있어짐
3. 백 못 쳤을 때 급확 보험 처리 좋음

단점
1. 평소 플레이(올백) + 그칼 때 백을 쳐야 하는 게 매우 큰 스트레스임
2. 그칼을 퓨리로 땡겼을때 백 안 맞는 경우가 너무 많아짐
2-1. 그칼 피스도 마찬가지
3. 어찌저찌 그칼을 백에 다 박아도 뭉가 노크리 터지면 진짜 게임 잘 만든 거 같아서 웃음이 나옴
4. 백 족쇄는 없앴지만 백 족쇄가 생긴 기분

결론 = 허수 데미지만 높아진 무력 파괴 딜 병2신 체방따리 딜러

근데 진심 저점 높아졌다는데 그칼 백에 못 맞추면 순수하게 개병2신되는데 저점이 높아진 게 맞음?
허공에 스택 쌓아서 그칼 켜놓고 그칼 털려면 다시 아덴 쌓아야 하는데 굳이 해야 하는 행동인가 싶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