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돌로따고 때려침

지금 누워가지고 그칼 약포 다시 들어오고 딜 10퍼 더 오른다고 얘가 최상위권 가겠음?

최상위권 못가고 이렇게는 해주지도 않을텐데

그냥 접는게 최고의 복수임

보석이랑 악세 다 처분하고 어디 옆나라라도 놀러가셈 

왜 돈쓰고 깔개를 자처하고있어

깔개할만한 캐릭이였으면 모르겠다만 그것도 아니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