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54
조회: 753
추천: 0
스마게가 멘트까지 했는데 딜을 바라자그게 맞는 거 같은데
'높은 컨트롤 요구치와 그에 따른 딜량'의 기조를 지키려면 약포 롤백을 원하기 보다는, 딜 상승을 원하는 게 맞는 거 아닐까 현재 로아는 쉽고 센 게 맞는 거 나도 알지만, 그걸 쫓아서 달소를 한 건 아닐거고 개발자 코멘트가 저렇게 나왔는데... 스마게 못 미더워서 그러는 거 알지만 약포 롤백은 예전 잠행 롤백이랑 크게 다를 거 없어 보여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