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1:37
조회: 298
추천: 0
리퍼 뉴비가 하기에 갈증달소 뭐가 낫나요..달소를 하려고 점핑하고 캠프 먹이고 유물코어 하나까줬는데 실전에서 백맞추는게 생각보다 힘들어서 디피가 아예 박살이 나더라고요.............
이제라도 유물코어 2개 남은거 갈증으로 까야하나 고민됩니다 그냥 달소에 익숙해지는게 나을까요 리퍼행님들 ㅜ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