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탓인가 리퍼 패치는 특히 달소는

항상 불쾌했던 거 같음

차라리 이럴거면 딸깍 패치를 하던가 

걍 패싱해서 다음을 기대하게 하는게 나을뻔..

진짜 이게 뭐냐.. 이딴게 구조 개선??

전혀 개선이 안됐는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