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00
조회: 258
추천: 0
리퍼는 왜케 패치할 때마다 기분이 나쁘지기분 탓인가 리퍼 패치는 특히 달소는 항상 불쾌했던 거 같음 차라리 이럴거면 딸깍 패치를 하던가 걍 패싱해서 다음을 기대하게 하는게 나을뻔.. 진짜 이게 뭐냐.. 이딴게 구조 개선?? 전혀 개선이 안됐는데 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