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전 ) 무조건 백어택으로만 3스택쌓이고 3스택쌓인순간 다음급습 모든부위백어택

패치후 ) 모든부위에 급습박아도 스택오르는대신 그검3스택 모든부위 백어택 압수

이거맞나요?? 의도가머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