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06
조회: 324
추천: 0
솔직히 개발자 코멘트보고 체급상향도 할줄 알았음달소 개선 해주길래 그래 뭐
갈증만 키우는 나는 수치딸깍만 해서 체급만 좀 올려줘도 만족한다 이런 생각으로 내리는데 시발 달소만 개선사항있고 심지어 그 개선사항이 갈증만 키우던 내가 봐도 이상한 개선사항임 ㅋㅋ 시발 이럴거면 체급상향도 같이 하든가 ㅈ같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