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소 개선 해주길래 그래 뭐
갈증만 키우는 나는 수치딸깍만 해서 체급만 좀 올려줘도
만족한다 이런 생각으로 내리는데
시발 달소만 개선사항있고
심지어 그 개선사항이 갈증만 키우던 내가 봐도
이상한 개선사항임 ㅋㅋ 시발 이럴거면
체급상향도 같이 하든가 ㅈ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