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49
조회: 309
추천: 0
다필요없어다필요없고 직변권내놔라
ㅂㅅ같은직업 밸패때 달소 개편되면 좋아지겠지? 그때 달소로 넘어가면 행복로아 할수있겠지? 라고 생각한 나도 ㅂㅅ이네 걍 직변권좀
EXP
681
(81%)
/ 701
|






Jayh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