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필요없고 직변권내놔라
ㅂㅅ같은직업
밸패때 달소 개편되면 좋아지겠지?
그때 달소로 넘어가면 행복로아 할수있겠지?
라고 생각한 나도 ㅂㅅ이네
걍 직변권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