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직업은 줫다 뺏다 청기백기 ㅇㅈㄹ 존나하다가
이제는 걍 주지도 않음 저는 이제 화낼힘도 없는듯
왜 로아 접으면 증오만 남는지 조금은 알거같다
게임에 질리네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