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16
조회: 1,083
추천: 1
그칼 약포 압수가 킥이네![]() 급확 리스크 정상화는 상향이 아니라 말그대로 정상화일 뿐인데 이거 줬다고 약포를 뺏아가네 정상화가 아니라 대단한 상향 혹은 당연히 존재해야하는 패널티 취급한다는 얘기인거잖아 누구는 주력기 연달아 싹 약포로 꼽아넣어서 말만 사멸이지 실제로는 타대라서 백어택 리스크 없이 워블시너지 꽁으로 다빠는데다가 체급마저 뒷짐라인인데 꼴랑 하나 약포로 넣는게 뭐 그렇게 대단한 기능이라고 그걸 압수를 하네 ㄹㅇㅋㅋ 그냥 케릭 자체가 압도적으로 센거면 이해를 하지 세면 컨셉 약하면 족쇄인거니까 진짜 숨겨진 비법 사이클이 있나? 의문의 흰딱연구가님 이제 그만 나와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