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칼은 어둠 게이지 획득량이면 누가봐도 달소 쓰라고 만든 거
비칼은 어둠 게이지 획득량 감소로 누가봐도 갈증 쓰라고 만든 건데 우주최초 도약노드 딜증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