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333 세팅에 보석만 바꿔서 레이지, 댄오퓨 빼고 사슬만 넣은채로 굴렸는데도 (스킬칸 하나 빔)

라그 > 사슬 > 라그 > 사슬 쿨 밀리는거 없고 (오히려 쿨이 좀 놀아서 최적화 해야함)

2개만 반복해서 돌리니까 백어택 적중 쉬운 라그 비중이 높아져서 실전성도 좋을테고

결정적으로 딜은 기존 333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더 쎈듯.

최적화 1도 안하고 그냥 사슬만 넣은채로 쳐도 이정도면 연구되면 더 괜찮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