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보고 유기할지 스펙업할지 고민했는데
유기할게요
다음 패치가 언젠지도 모르고 기껏 해준다는게 이런거니
안변할거같아서 유기함
콜옵 쉐스 적중범위나 수급량을 늘리던가
딜을 파멸적으로 늘리던가
다른 직업 상향 받는거 보면 어처구니가 없음



이번에 달소 나이스단하려했는데
걍 신캐 2개 키우던가 천천히 접던가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