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사라사 한다하면 아덴 모자라서 결국 쿨기다리느라 4닷 3급 구조를 벗어나진 못해서 결국 기존보다 박았고

스매셔1급으로 돌리면 3닷 3급은 되는데 이건 걍 스매셔가 약해서 문제고

적어도 222쓸만할거면 스매셔 2번 쓸때마다 초각스 쿨초정도는 줬어야 스매셔 3닷 3급트리라도 할텐데 걍 저런구조면 구림

라사 쓰면서 3닷3급이 원활하게 굴러가는 개쩌는 비법소스정도는 말아와야 유의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