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라 잘 모르겠는데 111보다 센듯
이게 최선인지는 몰?루
페르소나도 그렇고 스킬트리도 안익숙해서 깔끔하진 않음

L6084, 작열은 9작 / 더 높게나오기도 하고 낮게나오기도 하는데 치적 80에 가깝게 뜬거 가져옴
치적 라그 75% 스매셔 82% 피니쉬 83%, 딜비중 라그>스매셔>피니쉬
보석 하나가 남는데 뭘 줘야할지 잘 몰라서 나이트메어 작열 대충 넣어놓았습니다

+페르소나 진입하고 블링크 쓰면 아덴 꺼지는게 버그인지는 모르겠는데
여하튼 블링크 체인1타는 페르소나 밖에서 써야해요 고쳐주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