줬다 뺏는것도 지겨우니까 이제 주지도 않고 그냥 쳐뺏기만 하고 저점 패치를 저따위로 할거면 허공 아덴으로 스택이라도 쌓게 해줘야지
언제 접나 고사 지내는 것도 아니고 없는 팔도 뽑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