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에서 정해놓은 개씹깔개직업이라는거임
리퍼 자체에 애정을 느끼고 하는 사람이 아니고 성능을 바라보고 하고 있는 사람이면
본캐 바꾸기 작업을 미리 해두던지 로아를 떄려치던지 하는게 나을듯

로아 시작부터 지금까지 리퍼 붙잡아놓고 밸패 내용보면 이새끼들 항상 주기만한적이 없음
뭘 주면 뭘 앗아감 항상 그랬음

달소는 공속 10% 상향 + 딜상향 테섭에 있었을때
일주일만에 허수 dps로 개사기 된거같다고 떠오르자마자 지표도 쌓이지도 않은 테섭패치를
딜 상향 없던걸로 하겠습니다 이지랄해서 들여오고 하는거보면 걍 답이 없음

앞으로도 그런일은 계속 일어날 확률이 높고 구조개선이랍시고 이딴식으로 패치하는걸 봐선
미래가 없음

잠행떄 사기였다곤 하지만 그때 운용 난이도도 높았고 그런 직업이 로아에 하나쯤은 있어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그것도 사람들이 걍 어렵다 어렵다 하니까 냅다 잠행 삭제 갈기고..

기존 잠행은 보스 어글탐이나 백을 칠수 없는 패턴 도중에 단검스킬로 때려놔서 
딜로스를 최소화 하게끔 설계 되어있어서 저점을 보완해주고 있었음

그래서 잠행이랑 급소확보랑은 사실상 세트로 묶여서 봐야 하는거였음
하지만 잠행만 삭제되면서 메인노드에 있는 무조건 백어택 때려야 함 이라는 
존나 로아에서 가장 큰 족쇄 달고도 그리 강한직업이 아니게 됐음

근데 이번엔 백어택 세번 때려서 공짜 백어택(그칼) 가져가는거 아니꼬우니까
뎀증 조금 더주고 공짜 백어택을 앗아가버림

그리고 허공에 그칼 급습 날리면 그대로 스택 증발하는것도 그대로 냅둔거
의도는 아니겠지만서도 걍 신경안쓰고 달소들 짖어대는거 조용히 시키려고 
이번에 구조개선이랍시고 패치를 한건지 참..

222코어도 리연님이 굴리시는거 봤고 굴려봐도 이건 뭐 아크그리드에 압도적인 딜상승량
달려있고 이런거 아니면 고점 코어는 아닌걸로 보이고요..

걍 개같은거 차원술사로 천천히 넘어갈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