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증이 버프에 목마른 그런컨셉인건가

매 패치때마다 구조개선때 수치딸깍(존나 쪼금) 버프 

이번 패치도 하위라인 상향처먹을때 우린 패싱

벨가르딘? 갈증은 쳐다도 보지마라 나도 차원으로넘어가서 벨가르딘갈꺼지만

갈증있는팟은 안들어간다. 왜냐고? 1인분 못할거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