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페르소나 적응이 안되네요.

개인적으로는 기본 각성기 3급습 콤보 쓰기가 되게 좋아졌습니다. 페르소나에 관통생겨서...


그리고 그칼 사라진것보다
급습 아무대나 박아도 스택차는게 더 커보이네요. 당연한얘기긴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