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40
조회: 350
추천: 0
캐릭 잘 굴러간다~한쪽 각인은 사멸 단 질풍 기상이고
한쪽 각인은 사멸 단 광사부네 ㅅㅂ 배율도 더 낮고 한 쪽은 체방 + 쉴드 + 준무적기 한 쪽은 허공 아덴 훨씬 편함 + 쌩으로 털어도 딜 나옴 비교 안 하려해도 비교를 안 할 수가 없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