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쪽 각인은 사멸 단 질풍 기상이고
한쪽 각인은 사멸 단 광사부네

ㅅㅂ 배율도 더 낮고
한 쪽은 체방 + 쉴드 + 준무적기
한 쪽은 허공 아덴 훨씬 편함 + 쌩으로 털어도 딜 나옴 
비교 안 하려해도 비교를 안 할 수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