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그런가요?
당연히 실전딜은 유의미하게 상승될거 같기는한데
약포없어진것도 은근 피니쉬 박을때 신경 쓰일거같고
따로 급습 딜증을 좀 줬어야 했을거 같은데
혹은 3스택시 급습 피면을 주거나 너무 욕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