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달소 이번 패치는 너프라고 생각합니다.

유틸을 주고 그걸 잘 활용하는 유저에게 고점을 열어줘야하는데

오히려 그칼 약포를 삭제하면서 유틸을 뺐었으며

백어택 적중시 -> 급습 사용시 로 바뀌면서 저점만 올려놨습니다.

딜구조 개선할거면 약포를 삭제하지 말던가...

그리고 222 쪽 빌드 연구중인데 DPS가 111보다 낮습니다...

입타 + 스피닝 쓰는 빌드인데 1쉐닷마다 1급습 나가서 여기서 더 끌어올릴 방법을 모르겠네요..

+수정) 뭉가 쓰니까 더 높게 나오긴 하네요 이 부분은 정정하겠습니다.


본론 버그 얘기입니다.

아크패시브 급소확보 스택 증가 발동 조건이 백어택 적중시 -> 급습 사용시로 바뀌었기 때문에

허공에 급습을 날리더라도 스택이 쌓이게 되었습니다.

다만, 그림자 칼날 상태에서는 적중을 해야만 스택이 쌓이고 있습니다.

버그 픽스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