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이거 뭔직업임?
나 진짜 이해가 안되서 그럼
솔직히 구조개선까진 몰라도
최소한 수치딸깍이나 치적불균형 이번에 해결할줄 알았는데
패싱은 도대체 어떻게 나온거임?
뭐 내가 모르는 빌드로 허수치면 막 1.3 이렇게 나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