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대 아무리생각해도 허수기준으로 신속타대보단 쌔야되는거아니냐...?
뭐 최상단 사기라인에 박아달라는것도아니고 그정도는 해줘야지
이게뭔.... 에휴 달소 마지막으로한게 2년전인대 신규레이드전에 한달간 적응해야겠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