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22 쓰라는 의도로 보입니다

코어에서 깡으로 스매셔 10초 쿨감에

여기다 또 운명 켤때마다 라그, 스매셔 4초 쿨감에

코어 설명에 치적 10% 감소가 있는데

기존 뭉가 치적 110% 였던 거 10% 감소 되면

100%가 되고 라그는 110%인데 나머지는 신속에 투자해서

쿨감 더 땡겨서 2급습 쓰면서 입타 쓰라는 의도 같네요

라그, 스매셔 2급습 쓰라는 의도 같아보입니다

사이클을 굴려봐야겠지만 운명 활성화마다 4초쿨감이라

3쉐닷도 가능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