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38
조회: 5,096
추천: 0
달소 대충 읽어보니이제 222 쓰라는 의도로 보입니다
코어에서 깡으로 스매셔 10초 쿨감에 여기다 또 운명 켤때마다 라그, 스매셔 4초 쿨감에 코어 설명에 치적 10% 감소가 있는데 기존 뭉가 치적 110% 였던 거 10% 감소 되면 100%가 되고 라그는 110%인데 나머지는 신속에 투자해서 쿨감 더 땡겨서 2급습 쓰면서 입타 쓰라는 의도 같네요 라그, 스매셔 2급습 쓰라는 의도 같아보입니다 사이클을 굴려봐야겠지만 운명 활성화마다 4초쿨감이라 3쉐닷도 가능해보입니다
EXP
2,365
(82%)
/ 2,401
|






아로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