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14
조회: 638
추천: 0
갈증 패싱 이유예전에 작성한 글처럼,
스마게는 이미 여러번의 갈증밸패를 통해 포지션을 정해놨습니다. 중위권(여기서 중위권은 중~중하의 넓은 범위임) 딜러가 된지는 꽤 오래됐어요. 갈증이 약하다고 느끼는 것 자체가 스마게 입장에서는 그게 정상범주라는 겁니다. 이걸 갈증유저들은 받아들이지 못했을 뿐, 당분간 밸패는 없을 겁니다. 이번 패싱을 받아들이고 갈증 계속 하던지 본캐 바꾸시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