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34
조회: 298
추천: 0
체방 개선해주려나...건슬 말고도 그냥 인식 똥꾸린 체방 캐릭터들 다 상향 해주려나..
나메 무공 이야기 나왔을때부터 체방 << 이거 생각나서 ... 더퍼 돌로 때도 치적 + 체방으로 취업 힘들었었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