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식은 그나마 슬레중 직각비율 높으니 뭐 
다들 원하는 점이 비슷할거고
구조개선밸패라고 말도했고 이미뭐 2일뒤니까 
작업도 다 끝낫을거 개인적인 바램이나 주절주절해봄.

1. 아덴수급 스킬 개선 악패 아덴수급감소 삭제

메인 수급기인 퓨클정도는 경면이라도 달아줘라. 
그리고 모든 특화직업중에 아덴수급 증가도 아니고 감소있는 건 처단이 유일하다
이게 맞냐

2.처단 주력기 러스트 개선

곰수사 하면서 느낀건데 러스트 진짜 ㅈ같이 느림. 백에서 쳐야대는데 단타도 아닌데 느리기도 느린데
딜도 아덴기치곤 쎈편도 아님. 좀 이번에 단타or 약포 or 속도개선은 들어와야대고
이 거지같은 마지막 러스트때 앞으로 돌진 박으면서 백어택 안맞는거좀 고쳐라

3. 메인 초각성스킬 개선

다들 99퍼는 플블만 쓸건데 이거 플블좀 다른 직업들 처럼 개선좀 됏음 좋겠다.
차징 초각성스킬들중에 차징직업 아닌 직업들은 노차징으로 변하거나 하던데 이놈은 왜 그대로냐
걍 기본1차징 스킬로 하고 도약찍는거 따라서 2단차징or 즉발 바꾸는게 제일 정상아닌가 싶다

4.격폭제외 기본처단은 2폭주부터 스킬이 계속 밀려서 3폭주엔 러스트털고 손빠는문제

진짜 다른애들은 쿨감 쿨초 등등 별거 다있는데 이거만 왜캐 하자가 심해..
진짜 이 악물고 처단만 쿨감 쿨초중에 암거도 안주는건 무슨 마인드인가 모르겠음.
그나마 악그 격폭만 있는 쿨초도 교차로 몇번 폭주채우면
허수아비때려도 몇초 멍때리는 시간 생김 아덴채우는 스킬 쿨이 안와서

진짜 2~3년하면서 생긴 갠적인 불만만 적음.
제발 오는 수욜날 말만 구조개선or 딜딸깍 패싱 말고 뭐라도 좀 개선느낌 확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