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7 17:37
조회: 863
추천: 0
광사부 보석 질문있습니다현재 길시베 8겁 / 리탈 7겁
리탈제외한 살귀스킬, 베스티지 8작 / 리탈 7작, 길시 7작 이렇게 보석 끼고있습니다. 질문 2개있습니다 1. 원래 러스트네일 8작 사용하다 고점은 베스티지 작열이래서 바꿔줬는데 이럴경우 깡사신스킬을 더 자주 털어주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러스트네일 작열이 없어지는건데 실전에서 주의해야할 점이 있을까요? 2. 보석을 올 8겁작을 하는게 나을까요? 지금 남은게 리탈겁작, 길시 8작 남았는데 올릴 메리트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베스티지 8작도 유지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7작만껴도 성능이 나오니 다른쪽으로 배치하는게 나을지도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