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1 22:58
조회: 501
추천: 0
그리드x 422피날레 쓰는중인데버리고 413하는게 낫나요
ㅈㄴ한참 옛날에 하다 유기했었는데 광사부랑 살귀<>망자 차이로 플레이스타일 비슷해보여가지고 그냥 그대로 할까요? 극치무2한3입타 쓰고있어요
아 넘 맛있다 진자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