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리고 413하는게 낫나요
ㅈㄴ한참 옛날에 하다 유기했었는데
광사부랑 살귀<>망자 차이로 플레이스타일 비슷해보여가지고
그냥 그대로 할까요?
극치무2한3입타 쓰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