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00:26
조회: 726
추천: 0
아 진짜 소울코어 좀만 바뀌면 재미 볼 수 있을 거 같은데6망 3사 스킬트리 같은 걸로 만들고 사신화 조건 완화 시키고 망자 스킬 난사하면서 순간 무력이 강한 식으로 업화나 잔향처럼 지딜+폭딜 느낌으로 굴러가게
베스티지 지점화 안 해줄거면 이런 식으로 베스티지는 그냥 덤으로 가져가는 스킬로 남겨두게 만드는 것도 개선 아닐까 싶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