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망 3사 스킬트리 같은 걸로 만들고 사신화 조건 완화 시키고 망자 스킬 난사하면서 순간 무력이 강한 식으로 업화나 잔향처럼 지딜+폭딜 느낌으로 굴러가게 

베스티지 지점화 안 해줄거면 이런 식으로 베스티지는 그냥 덤으로 가져가는 스킬로 남겨두게 만드는 것도 개선 아닐까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