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11:12
조회: 1,229
추천: 0
다크센 패싱이 진짜 말이 되는건가?개발진분들 진짜 다크센으로 레이드 해보고 문제없다고 판단해서 계속 패싱하는거에요?
허수 아무리 쳐도 1배율조차 절대 안나오고 레이드에서는 고정된 사이클이랑 그지같은 경계게이지 때문에 허수만큼 절대 못치는거 다크센으로 레이드 해본 사람 모두가 알고 있는데? 시즌 3 들어와서 경계 딜 몰게하고는 싶고, 그렇다고 구조 고칠 아이디어도 자신도 없으면 차라리 깡체급이라도 올려주던가 프렌지랑 영참같은 조건부스킬 딜이 진짜 이게 맞는거에요? 2막때 만월좋다고 할때도 그믐했고, 카제때 광사부 좋다고 할때도 다크센만 계속 했는데 이제 진짜로 정이 떨어지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