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지면 4퍼 딜증이 맞나요?
4퍼면 체감되는 수준인가용..

보니까 망소빙 후기도 별로고 실전성구리고

무엇보다....

고점보려고 온몸비트는 직업에대한 완화를 패치해준다 라는 방향성과는 전혀 반대인 결과인것같아서
이번주 다시 래영이를 해야할것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