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01:21
조회: 2,031
추천: 0
망소빙 이거 못해먹겠네요있는 팔찌들이 대부분 치신이라, 예전에 깍아둔거 쓰면 200점 깍이는데 보석 바꾸고 시너스빌드 하도 해보는데, 그냥 광사부랑 가토 비슷하게 나오는거 같아요. 허수는 배율 더 나오기는 하는데. 이 아덴 한틱 안 차는거랑 빗나가면 스트레스 이만저만 아니네요. 데피 빗나가도 아쉽다 정도인데 이건 짜증부터 올라옴 그리고 글러 헤드에서 포지션 잡는게 어려워서 타대처럼 써서 그런가. 더 dps가 안 나올수도.. 이번에 나기르 9880억 넣고 깻는데, 망소빙으로 하면 8000억도 힘들 듯. 개선해주면 해야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