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 팔찌들이 대부분 치신이라, 예전에 깍아둔거 쓰면 200점 깍이는데
보석 바꾸고 시너스빌드 하도 해보는데, 그냥 광사부랑 가토 비슷하게 나오는거 같아요.

허수는 배율 더 나오기는 하는데. 이 아덴 한틱 안 차는거랑 빗나가면 스트레스 이만저만 아니네요.

데피 빗나가도 아쉽다 정도인데
이건 짜증부터 올라옴

그리고 글러 헤드에서 포지션 잡는게 어려워서 타대처럼 써서 그런가. 더 dps가 안 나올수도..

이번에 나기르 9880억 넣고 깻는데, 망소빙으로 하면 8000억도 힘들 듯.
개선해주면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