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8 19:20
조회: 2,207
추천: 0
망소빙 좋음. 좋은데망소빙 하다가 다른 캐릭들 굴리는거 보면 우리도 저거 해주면 안되나? 라는 생각이 계속 듬 우리도 수각수 같은거 해주면 안되나? 우리도 아덴 좀 빨리차게 해주면 안되나? 우리도 아덴 수급기에 경면좀 달아주면 안되나? 망소빙보다 실전성 좋으면서 딜도 비슷하거나 쎈애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