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30 02:45
조회: 1,435
추천: 0
종하 dps 어지럽긴하네..로펙 6400쯤 되는디 1관은 11억뜨고 2-1까지는 12억 유지하다가 점점떨어져서 10.5억됨...
나메랑 3단은 그나마 얌전할거라 더 나올거같긴한데 확실히 세지긴한듯... 망영빙 쓰다오니까 어어엄청 세졌단 느낌은 아니긴한데 래영이쓰다가 망소빙쓰면 ㄹㅇ 신세계였을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