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41
조회: 335
추천: 0
권왕 파천이나 성운 3초남았을때 낙풍 터심? 아니면 기다렸다 갈기고 낙풍터심?어케들하시나요
저는 그냥 기다리는 시간도 아까운거 같아서 낙풍 박는데 3초면
EXP
4,007
(1%)
/ 4,401
|





에이메스불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