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라털면 아드 시간 아슬아슬한거 ㅈㄴ거슬리네 이거 때문에 호신투기 남발하게되고 피면으로 씹을각 버리는거 개아까움
드드도 키우는데 얘는 걍 맘편하게 x쓰거나 방패 드는거 쓰면 넘어질일이 아예 없던데 수라는 개선좀 해줬으면 좋겠음
그리고 가물가물한데 불편하다고 수라결 시간?모션?줄여줬던거 아니었나여 왜 다시 아슬아슬하게 바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