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창술 스커 등 했었는데, 스킬 와바박 박는거 해보고싶어서

포강 vs 수라 고민중입니다..

수라하다 권왕 코어 먹으면 권왕도 맛보고..

초각성 나오기전에 상아탑 다니면서 키워보긴했는데, 권왕이나 수라나 아덴채우는게 한세월이라 현자타임에 루즈해서 접었는데, 요새는 좀 괜찮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