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케릭터 체형에서 모핑 되는거고 아바타는 그 체형에 덧 씌우는거 아님??

처음 염색 나왔을때 구아바타 염색 불가 같은것도 있고

아바타 나오는 속도도 박살나고 모핑도 아바타 적용이면

얘들 아바타 개발할때 케릭터 체형에 덧 씌우는 방식이 아닌

아바타가 옷+체형 통으로 바뀌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