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에서 우리목표는 16강 입니다 라고
해도

보통 월드컵 감독이나 프로리그 감독쯤 되면
대외적인 목표를 그렇다고 하더라고 
우승할 각오 하고 플랜은 있어야 되는거 아냐??

대체 시발.. 어떤 프로가 우승계획도 없이 대회를 나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