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나온 레이드는 더퍼 제외 다 첫주클 했고
더퍼는 깐부 혼자 트라이 가서 깨고 나중에 나 도와주는 식이었음
나는 특별히 잘하지도 못하지도 않는다고 생각함

이번 레이드 ㅈㄴ 어려울거라고 하니까 같이 갈지 말지 너무 고민 됨
깐부는 금손이라 파티 이슈 없으면 칭호는 무조건 딸거 같음

친구는 도전도 안 해보고 도망가지 말라고 무조건 같이가자고 하는데
혹시 같이 갔다가 내가 뒤져서 무공 못따는 상상하니까 개무서움

실력차 좀 나는 친구랑 다니는 사람들아 너네는 어떻게 하기로함?

참고로 유사연애 이런거 일절 없는 그냥 순수 겜친 깐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