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50
조회: 191
추천: 0
실력차 좀 나는 깐부들 들어와바라그동안 나온 레이드는 더퍼 제외 다 첫주클 했고 더퍼는 깐부 혼자 트라이 가서 깨고 나중에 나 도와주는 식이었음 나는 특별히 잘하지도 못하지도 않는다고 생각함 이번 레이드 ㅈㄴ 어려울거라고 하니까 같이 갈지 말지 너무 고민 됨 깐부는 금손이라 파티 이슈 없으면 칭호는 무조건 딸거 같음 친구는 도전도 안 해보고 도망가지 말라고 무조건 같이가자고 하는데 혹시 같이 갔다가 내가 뒤져서 무공 못따는 상상하니까 개무서움 실력차 좀 나는 친구랑 다니는 사람들아 너네는 어떻게 하기로함? 참고로 유사연애 이런거 일절 없는 그냥 순수 겜친 깐부임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